본문 바로가기
카루 Q&A

카루에게 던진 Q&A (37): 카루랑 라에의 유래

by 카루 (Rolling Ress) 2022. 1. 10.
반응형

환영합니다, Rolling Ress의 카루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 '그럼'은 왜 붙은 걸까요

아, 이 질문이 드디어 들어오는군요. 아마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스포하자면, 의외로 별 거 없어요.

중2때였죠. 제가 옛날에 SNS에서 프사를 막 바꾸다가 새벽에 디즈니 머리띠(?)를 쓰고 혼자 셀카를 찍은 게 있어요. (흑역사죠! 이런 걸 중2병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근데 왠지모르게 닉네임이 짓고 싶어져서, '카랄루에'가 갑자기 생각났죠. 그래서 한동안은 별명을 카랄루에로 하고 다녔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발음이 너무 어렵다는 것. 닉네임을 최대한 훼손시키지 않는 선에서 재배치를 해봤습니다. 그래서 카랄루에 -> 카루랄에(?) -> 카루라에 이렇게 재조합을 했어요. 카루라에가 저의 새로운 닉네임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길어요. 으음.... 그냥 닉네임을 반으로 빠개자! 이게 저의 단순한 생각이었습니다. 그래서 '카루라에'를 둘로 나는 '카루'와 '라에'가 현재 제 닉네임이 된 겁니다. 진짜 그냥.... 뭐 특별히 뜻이 있었던 것도 아니고, 그냥 막 만든 거라고밖에 설명할 수가 없네요. 제 친구들도 막상 카루의 유래를 말해주면 다들 표정이

( ̄_, ̄ ) 이렇게 변해버립니다.

아무튼, 카루는 제 이상향이에요. 제가 닮고 싶은 미래의 제 모습. 모든 면에서 완벽하고, 이성적인 면모를 갖추고 있죠. 그냥 Rolling Ress에서 닉네임으로 쓸 때는 저의 일상적인 모습, 진짜 '저'의 이성적인 부분을 투영하는 캐릭터라고 보시면 됩니다. 반대로, '라에'는 감성적인 모습을 주로 드러내죠. (흑역사도 잔뜩 생성합니다. 라에는 깨우지 않는 게 좋아요)


평소에 저에게 물어보고 싶었던 것이나 건의사항을 이곳에서 익명으로 남겨주세요!

개인정보를 일절 수집하지 않으며, 질문은 '카루 QnA' 게시판에 답변해드립니다.

https://forms.gle/Tf7KX2PbKEJcSp8KA

반응형


같이 보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