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

고양국제고 경제동아리 CEPA의 '세파르페' 리뷰

by 카루 (Rolling Ress) 2022. 1. 18.
반응형

환영합니다, Rolling Ress의 카루입니다.

네, 오늘 가져온 물건은 희귀템입니다.

파르페랑은 1도 관련이 없어보이는 고양국제고등학교의 경제동아리 세파(CEPA; Ceteris Paribus)에서 만든 파르페, 이름하여 세파르페인데요, 과연 그 맛은 어떨까요? 제가 직접 한 번 먹어봤습니다.

우선 내부 구성은 아이스크림, 쿠키, 시리얼, 초코 시럽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본체는 종이컵에 담겨 있고, 추가 구성품으로 플라스틱 스푼이 증정되네요. 심지어 이 모든 게 무료입니다. 가성비는 꽤 좋은 편에 속한다고 볼 수 있는데요,

맛은 어떨까요? 뭔가 아이스크림과 쿠키와 시리얼과 초코 시럽을 섞은 맛이 나야 할 것 같지만.. 네. 그런 맛이 납니다. 그런데 초코 시럽이 조금 과하게 들어간 느낌이 없지 않아 있어요. 저에겐 좀 달다고 해야 할지... 먹다보면 초코시럽 범벅인 부분이 있는데,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단 거 좋아하신다면 더할 나위 없고.

덕분에 학술제 재밌게 즐기다 갔어요. 특히 모의주식투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우리나라 대기업이 한순간에 둘이나 상장 폐지가 되면 경제 망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여하튼. 우리 세파 부장님께서도 고생 많으셨을 것 같아요. 세파 여러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

반응형


같이 보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