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 사용기/생존일기

기숙사생의 생존일기 (3) : 고깃집맛소금구이 "한쌈김밥" 리뷰

by 카루 (Rolling Ress) 2023. 6. 7.
반응형

하... 진짜 이건 안 쓰려고 했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제일 후회하는 녀석 중 하나다. 이게 3000원.. 음.. 그래.

참고로 다들 알겠지만 편의점 김밥은 이렇게 뜯으라고 있는 게 아니다. 절취선대로 뜯으면 완전히 열지 않은 채 잡고 먹을 수 있다.

이 김밥은 '고깃집맛 소금구이' 한쌈김밥이라고 한다. 고깃집맛 소금구이. 뭐야 그게.

난 진짜 무슨 고기가 들어간 줄 알았다. 아니, 고기가 들어간 건 맞아. 그런데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고기'는 절대 아니었다. 이 돈 주고 이걸 사먹을 바에는 백번 천번 돈가스 김밥을 사먹겠다. 이거, 그냥 햄이다. 제대로 속았다.

그리고 내용물 보면 알겠지만 그냥.. 그냥 그렇다. 이렇게 속이 휑하고 메인만 떡하니 있을 거면 그 메인 재료가 자기 역할을 잘 해줘야 하는데, 이건 뭐... 맛이 없다.

이동하면서 먹을 게 아니라면, 밖에서 먹을 게 아니라면 차라리 도시락이 훨씬 나은 선택이다.

가격: ★★★☆☆

맛: ★☆☆☆☆


p.s. 소금구이 도시락도 있길래 먹을까 하다가, 이거 생각이 나서 도저히 구매를 못 하겠더라. 결국 다른 거 먹었다. 그리고 그게 훨씬 맛있었다.

반응형


같이 보면 좋은 글


댓글